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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과정 주요정보

공동주택(집합건물)관리자양성과정 2회차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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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주택(집합건물)관리자양성과정 계좌제(실업자)
공동주택(집합건물)관리자양성과정 2회차
교육기간 2025.03.21 ~ 2025.06.17 [58일]
교육시간
요일
09:20~15:40 (6)
[월,화,수,목,금]
모집인원 25
* 아파트회계 완벽마스터 * 아파트회계 기초부터 수기장부기장, 결산보고서, 관리비부과, 전산회계실습 및 관리실무과정 *사무행정 처리에 수반되는 사무자동화 프로그램 활용을 수행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. *본 과정은 문서 작성법 및 데이터 입력, 계산, 차트 작성, 데이터 관리/분석 등 여러 가지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여 각종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능력 배양한다. 또한 직업능력개발을 위한 문서작성, 저장하는 기본 기능과 효과적 프레젠테이션 문서작성을 목적으로 한다. 최신기술동향 및 업계 표준 기술 현황을 이해하고 실무 중심의 예제별 교육을 통해 문서처리 감각을 키워나가 직업능력개발을 목표로 한다.

* 실업자 계좌제 * 근로자 * 일반인

* 교육비 : 2,282,880 *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 : 자부담 없음 * 국민취업지원제도 2유형 : 570,720원(25%) * 내일배움카드 : 570,720원(25%) * 근로장려금수급자 :399,510원(17.5%) * 일반인 : 100% 자부담

- 본원은 공동주택관리사무소 사무원 양성 전문 훈련기관임 - 2009년 개원이래 2024년까지 일반사무 실업자 훈련과정을 운영하여 취업률이 평균 80%에 이르렀음. - 관리사무소 경리 사무원 업무에서 회계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 20년부터 본원의 대표훈련과정으로 회계감사의 실업자 훈련과정을 운영, - 회계기초이론부터 관리사무소의 주요 업무인 관리비의 집계, 부과, 수납 업무를 실제 현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XPERP프로그램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 맞춤형 훈련 과정임. -공동주택 사무원으로서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취업 시 필수로 사용되는 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를 활용하여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. -사례중심의 강의를 통해 실무자로서 필요로하는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다. - 공동주택 위탁관리회사 13개업체와 취업지원 및 산학 MOU를 체결하여 훈련수료자의 체계적인 취업지원을 강화 - 아파트 실무경력 15년 이상의 훈련 교. 강사로 우수한 강사진 편성 -교육과정 수료 후 본원을 수료한 선배들과 멘토링제도를 실시하고 1:1 현장실습을 체계화 하여 인맥관리뿐만 아니라 신입으로서 자신감을 가질수 있고 취업에 도움을 준다. 이러한 전문화된 교육운영과정을 거쳐서 개인별 업무처리능력을 향상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품질교육의 실현을 통하여 평생직업인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에 역점을 둔다

아파트 관리 소장, 아파트 관리 경리 및 서무, 공동주택 관리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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